1. 채용분야 및 인원
근무부서 |
채용분야 |
직급 |
채용인원 |
생활관 행정실 |
남자 기숙사 내부
관리·관생지도
및 행정업무지원 |
심사대상 계약직
(행정지원직) |
0명 |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문서작성 프로그램(한글, Excel, Power Point) 운용 가능한 자
다. 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 및 해외출국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된 자
라. (우대사항) 국가보훈대상자 및 취업지원대상자
3. 채용 방법 : 공개채용 [본교 홈페이지, 취업포털, 고용노동부 워크넷 등]
4. 접수일시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4. 11. 19.(화) ~ 2024. 11. 25.(월) 12시까지
나. 접수방법 : 전자메일 접수(마감일(시간) 도착분에 한함)
다. 전자메일주소: feelwhite01@kku.ac.kr
5. 전형 방법
가. 1차 전형 : 서류심사
나. 2차 전형 : 면접심사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6. 지원자 구비서류
가.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본교 소정양식) 1부
나. 대학(학사, 석사) 졸업증명서 1부
다. 학사학위 성적증명서(백분율 기재) 1부
라. 주민등록초본 1부
마. 경력(재직)증명서 (해당자) 1부
바. 보훈대상자 증빙자료 (해당자) 1부
사. 자격증명서 1부
아. 기타 이력서에 기재된 사항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가’번(입사지원서)를 제외하고 ‘나’번부터 ‘아’번의 서류는 면접전형 시 전자메일(PDF 파일)로 면접일 전까지 제출할 것
7.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연봉 : 보수 규정에 따름 [4대보험 및 기타 세액, 수당 포함]
나. 신분 : 계약직
다. 계약기간: 2024. 12. 01. ~ 2025. 11. 30.
-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하며, 업무성과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연장 가능함.
라.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오전근무 09:00 ~ 17:30, 오후근무 14:00 ~ 22:00)
마. 본인 희망에 따라 숙소 제공 및 학기 중 식사 제공
8. 기 타
가. 입사지원서 및 구비서류는 반드시 전자메일로 제출해야 함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각 전형별 평가 세부 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라. 임용 후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근무부서 및 담당업무가 변경될 수 있음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임용 전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 및 성범죄경력조회 등에서 결격자로 확인된 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모시래학사 행정실로 문의 요망.(T: 043-840-3784)
2024. 11.
건국대학교 GLOCAL(글로컬)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