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글로컬캠퍼스 국제교육원 및 디자인대학, 베트남 반랑대학 디자인대학 관계자 초청 회의 개최

일 자 23.03.28 글쓴이 홍보 조회 1116

logo


글로컬캠퍼스 국제교육원 및 디자인대학,

베트남 반랑대학 디자인대학 관계자 초청 회의 개최

line


우리 캠퍼스 대외협력처(처장 현성준) 국제교육원과 디자인대학(학장 이용우)202332414시 베트남 호치민 소재 재학생수 43,000여명 규모의 사립대학인 반랑대학교(Van Lang University)와 양교 학생교류를 위한 회의를 글로컬캠퍼스 교수연구동 숨스퀘어에서 개최하였다.

 

양교는 20223월 학술, 공동연구, 학생교환 등의 내용을 포함한 포괄적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방문 및 회의는 양교 디자인대학 간 교류를 협의하기 위해 성사되었다. 반랑대학에서는 Nguyen Dac Thai 디자인대학 부학장 등 25명의 교원 및 학생이 본교를 방문하였다.


사진1


이번 회의에서 양교 디자인대학은 학기중 학생 초청 프로그램 시행을 추진하는 것에 합의하였고, 국제교육원에서는 디자인계열을 포함한 양교 전 계열 학생에 대한 대학 차원의 정규학기 학생교류 프로그램은 반랑대학의 국제교류부서와 세부계획을 수립한 후 시행 가능하다는 의견을 전달하였다.


사진2


이번 2023학년도에 우리 글로컬캠퍼스 국제협력센터는 해외 자매대학들과의 학생교류 및 학술교류 활성화를 위해 관계자 초청 및 방문 업무를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처 지역사회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