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 찰 명: [혁신]2023.제2차 강의지원시설 개선사업 LED스크린 등 구매 입찰
2. 구매품목: 구매규격서 참조
3. 입찰방법: 일반 경쟁 입찰 / 최저가 낙찰제
4. 입찰 참가 자격(모두 충족)
가. 해당 품목 전체 취급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업으로 등록된 업체
라. 해당 품목에 대한 A/S가 가능한 업체
(A/S가 직접 불가능할 경우, 해당 제품 본사와 기술협업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야 함)
5. 사전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업체는 2023. 9. 1.(금) 11:00 이전까지 팩스를 통하여 제출[기일엄수(Fax. 043-851-6136)]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참고용 견적서 1부 (부가세 및 납품 비용 포함)
※ 사전입찰참가신청서 미제출시 입찰 참가 불허함
6. 입찰일정
가. 등록: 2023. 9. 5.(화) 13:30까지 총무인사팀 접수
나. 일시/장소: 2023 9. 5.(화) 14:00 / 글로컬캠퍼스 행정관 지정장소
※ 일정 및 장소 변경시 사전입찰참가신청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다.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부
(8) 대리인 위임장 1부
(9) 재직증명서 1부
(10) 등기부등본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2) 제조원(수입원)공급자 증명원 각 1부(해당품목)
(13) (A/S가 직접 불가능 할 경우) 제조원(수입원) 기술협업 증명서 1부(해당품목)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은 기관이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가업체는 입찰에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참조)
다. 낙찰 이후 서류 불충분 및 서류조작 등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낙찰은 취소되며 학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를
할 수 있다.
8. 낙찰 및 계약조건
가. 낙찰자 발표 : 개찰 후 즉시 발표함
나. 계 약 :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계약 체결
다. 납 품 : 계약일로부터 1개월 내
9. 입찰·규격 문의
가. 입찰 문의 : 총무처 총무인사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나. 규격 문의 : 기획처 기획예산팀 Tel. 043)840-3857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8.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인 사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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