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 찰 명: [대일] 2023학년도 면접스피치 프로그램(면접캠프) 업체 선정 입찰
2. 규격: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예산액: 40,000,000원(부가세 포함)]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전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업체는 2023. 8. 30.(수) 11시까지 팩스 제출(043-851-6136)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세부산출견적서 1부
※ 사전입찰참가신청 미제출시 입찰 참여를 불허함
5. 제안서 및 구비서류 제출: 2023. 9. 1.(금) 13:30 이전까지 (방문 제출)
‣ 제안서 작성은 제안요청서에 의거하여 작성하되 업체별 자율 기획하여 제안할 것
‣ 제안서 평가 항목은 첨부자료 참조할 것
가. 제안서 7부
‣ 박스에 밀봉하여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 제안서 권장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 별도의 제안서 발표는 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평가함
나. 가격제안서 1부(봉투에 밀봉하여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요망)
다. 입찰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제출 시 지참)
(8) 대리인 위임장 1부
(9) 재직증명서 1부
(10) 청렴이행서약서 1부
(11) 최근 2년간 국세청에 발행한 재무재표증명서 각1부
(12) 제안요청서 입찰 자격 증빙서류
6. 기타사항
가. 가격제안서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이어야 하며, 밀봉 후 날인하여 구매담당자에게 제출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게 있다.
다. 입찰은 기관이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가업체는 입찰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참조)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바.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와 함께 별첨으로 제출해야 함(증빙자료가 없는 경우는
인정하지 않음)
사.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발주기관에 있음
아. 계약상의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사업자는 향후 사업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자. 입찰 참가 제한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8. 낙찰 및 계약조건
가. 제안서평가(90점) + 가격점수(10점) 후 1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후 낙찰자로 선정한다.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역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나. 낙찰업체가 계약을 기일 내에 시행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다. 낙찰자 발표 : 평가 후 5일 이내 발표함
라. 계 약 : 낙찰자 발표 후 학교와 충분한 협의 후 5일 이내 계약 체결
9. 입찰·규격 문의
가. 입찰 문의 : 총무인사팀 Tel. 043-840-3118, Fax. 043)851-6136
나. 규격 문의 : 취업지원센터 Tel. 043)840-3933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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