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2차분 납부 안내
1. 납부대상: 분할납부 1차분 납부 완료 학생
2. 납부기간: 2024년 10월 2일(수) 09:00 ∼ 10월 4일(금) 16:00 "3일간"
3. 납부은행: 신한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분할납부시 신한은행 가상계좌는 1~4차분 동일한 가상계좌번호를 사용합니다.
4. 납부방법
1) 금융기관(창구,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등)에서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가능합니다.
(단, 타행송금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
2) 고지서로 납부를 원할 경우 신한은행 본·지점 창구에서 가능합니다
5. 유의사항
1)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되는 입금전용 계좌이므로 입금시 예금주가 학생이름인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타행 송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휴학 및 자퇴는 미납(2 ~ 4차분) 등록금을 완납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없습니다.
4) 완납을 원할 경우 재무팀으로 문의(043-840-3154)하시기 바랍니다.
5) 분납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6) 다음차수 분납 납부기간:
- 3차 납부: 2024. 10. 28.(월) ∼ 10. 30.(수)
- 4차 납부: 2024. 11. 25.(월) ∼ 11. 27.(수)
6. 고지서 출력: [고지서 바로가기]
※ 고지서 출력: 2024. 10. 1.(화) 14:00 예정
2024. 9.
총무처 재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