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중원도서관, ‘팝콘무비데이-영화가 숨쉬다’ 개최

일 자 21.05.28 글쓴이 홍보 조회 1015

logo
중원도서관, ‘팝콘무비데이-영화가 숨쉬다’ 개최
line

   

중원도서관(관장:이용우)2021518(), 520()~21() 3일간에 걸쳐 도서관 3숨스퀘어3 크리에이티브 홀(Creative Hall)’에서팝콘무비데이(Popcorn Movie Day)-영화가 숨쉬다행사를 개최하였다.

 

1일차인 18()에는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2013)’, 2일차인 20()에는어바웃 타임(2013)’, 3일차인 21()에는테넷(2020)’순으로 영화상영을 진행하였다.


1


이번 팝콘무비데이행사는 인터넷기반 OTT(Over the Top)서비스의 발달로 최근 이용량이 감소한 DVD영화자료의 활성화와 학우들의 학업 중 휴식과 교내 문화활동을 위하여 계획된 행사였다.

     

코로나19예방차원에서 영화관람인원을 제한하여 사전예약신청을 통해 오프라인 형식으로 상영되었으며, 영화티켓, 팝콘과 음료를 제공하며 영화관 관람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팝콘과 음료가 행사종료 후에 지급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팝콘무비데이를 참석한 학생들은 만족감을 표현했다.

팝콘무비데이행사에 참석한 한 학생은 이런 영화관람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한다라는 의견을 남겼다.

 

1


   

앞으로도 중원도서관은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과 구축한 숨스퀘어3공간을 공간에서 공감으로, 소통에서 변화를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학생들과 지역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행사프로그램을 계속 개최할 계획이다.



관련사이트:

 *중원도서관 Youtube 바로가기 

*중원도서관 instagram 바로가기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