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중원도서관, 제34회‘충주전국사진공모전 전시회’ 개최

일 자 21.05.27 글쓴이 홍보 조회 767


logo
중원도서관, 제34회‘충주전국사진공모전 전시회’ 개최
line

   

중원도서관(관장: 이용우)은 충주시 승격 65주년을 기념하고, 사진예술의 발전을 위해 ()한국사진작가협회 충주지부(지부장: 김동형)와 함께 제34충주전국사진공모전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2021. 5. 3.()에 시작하여 5. 31.()까지 중원도서관 아트월 스페이스(Art Wall Space) 3,4,5층에서 개최되는 이번 사진전은 100여점의 공모전 수상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전시된 사진작품들은 사람과 자연, 생활 속 이야기를 주제로 한 작품들로, 관람자들로 하여금 사람과 세상을 아름답게 보는 눈과 따뜻한 가슴을 동시에 갖게 해주고 있다.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19로 힘든 여건에서 공부하는 재학생들과 교내 구성원들에게 사진작품들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줌으로써 삶 속에서의 쉼과 활력을 동시에 갖게 해주는 전시회라고 할 수 있다.


1

현재 중원도서관은 코로나19확산 예방차원에서 제한된 인원 내에서 개관을 하고 있으며,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사진전시회도 사회적 거리를 두고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과 함께 구축한 중원도서관 아트월 스페이스(Art Wall Space)는 교내 학생들과 구성원, 지역 예술단체의 창의적인 예술문화 활동을 돕는 열린 공간으로써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관련사이트:

 *중원도서관 Youtube 바로가기

*중원도서관 instagram 바로가기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실